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브리저튼 사이먼 / 레지 장 페이지(Rege-Jean Page)에 대해 알고 있는 것

by todayiskim 2021. 1. 30.
728x90

 브리저튼은 2020년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최신작입니다. 넷플릭스는 첫 4주, 그러니까 28일 동안의 시청수를 가지고 콘텐츠의 흥행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이 있습니다. 아직 브리저튼의 28일 성적도 곧 발표될 날짜가 되었네요.

 

오늘은 브리저튼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헤이스팅스 공작인 사이먼 바셋 역할을 맡고 있는 레지 장 페이지(Rege-Jean Page)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브리저튼 이전작에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대중적인 인기를 얻진 못했기 때문에 낯선 배우이지만 앞으로의 작품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regejean 인스타그램

 

@regejean 인스타그램

 


영국 그리고 짐바브웨

 레지 장 페이지는 1990년 영국 런던 출생인데요, 짐바브웨로 이주했다 10대 시절 다시 런던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영국의 유명 종합 예술 대학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즈를 졸업했습니다. 톰 하디, 콜린 퍼스도 이 학교를 졸업한 동문이라고 합니다. 학력까지 완벽 예술인인 배우네요. 


2004년부터 작품 활동

 연기는 2004년 Troublemaker라는 작품에 출연한 것을 처음으로 해리포터 죽음의 성물 1부에도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링크된 영상을 보았는데 아무래도 예전 모습이라 그런지 저는 아무리 찾아봐도 모습이 안 보이네요. 최근엔 007 시리즈의 차기 제임스 본드로 점쳐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레지가 캐스팅된다면 최초의 흑인 제임스 본드를 볼 수 있겠습니다. 

 

2016년 미국 TV 드라마 시리즈인 '뿌리 (Roots)'를 통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노예 제도를 재조명하며 한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이기에 가벼운 연기를 선보이진 않았을 듯합니다. 

 

 또 하나의 최근작은 실비스 러브 '(Sylvie's Love, 2020)라는 영화 작품입니다. 1950년대와 재즈를 배경으로 하는 정통 멜로 영화라고 하는데요, 아마도 브리저튼을 보고 레지의 다른 연기를 궁금해서 찾아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레지도 인스타그램 소개 글에 실비스 러브를 해시태그로 등록해 놓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또 다른 해시태그는 브리저튼) 

Roots


일상 엿보기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브리저튼 관련한 사진과 영상들을 열심히 올리고 있네요. 그의 일상을 함께 공개해 봅니다. 

 

브리저튼 커플의 보그 화보입니다. 현대작에서 만나도 참 잘 어울리는 한쌍이 될 것 같습니다.

@regejean 인스타그램

 

@regejean 인스타그램

 

최근 3가지 작품에서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했는데요,

작품마다 다른 배우라고 느껴질 정도의 모습이네요.

작품마다 역할에 충실한 모습이 멋집니다. 

@regejean 인스타그램

 

오늘은 레지 장 페이지의 작품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브리저튼 시즌2에서도 볼 수 있을지 기대되는 배우, 레지 장 페이지였습니다. 

728x90

댓글